원피스 1120화 스포 번역 아틀라스 자폭
본문 바로가기

애니 만화 정보

원피스 1120화 스포 번역 아틀라스 자폭

by 우타히메 2024. 7. 10.
반응형

공개된 원피스 1120화 스포에 대해서 번역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만화 1120화의 표지에서 덴지로는 야마토에게 돌을 던지는 아이들을 붙잡고 있습니다.

반응형

원피스 1120화 메인 스포일러 정보


펑크 해저드 회상에서 베가펑크와 클로버가 등장한다. 클로버는 베가펑크에게 자신도 "D"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고 말한다.

현재 아틀라스는 써니호에 도착하여 요크로부터 탐지를 회피하기 위해 릴리스를 기절시킨다. 요크는 릴리스가 오로성에게 제거된 것으로 생각한다.아틀라스는 시간을 끌기 위해 나스주로를 붙잡고 제트팩으로 날아가 자폭하여 써니호를 탈출시키려고 한다.

다른 오로성들은 방송을 중단시키기 위해 에메트(고대로봇)를 공격하여 팔 중 하나를 파괴한다. 에메트는 "시간이 됐군"이라고 말하며 "그것"을 사용해야겠다고 말한다.



베가펑크는 골 D 로저와 그의 동료들이 세계의 진정한 역사를 아는 유일한 사람들이었다고 말한다. 사람들은 로저 이름에 "D"가 있었음을 알고 놀란다.

베가펑크의 메시지는 조금 더 있으며, 다음 주 연재되는 1121화는 원피스 연재 27주년을 기념하여 점프 표지와 컬러 표지를 장식한다고 합니다.

원피스 1120화 스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아틀라스 편 풀버전 번역이 나오면 다시 한번 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