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코드네임 게이볼그 체력 HP 피통 정리
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던파 코드네임 게이볼그 체력 HP 피통 정리

by 짱구의하루 2023. 5. 13.
반응형

던파 코드네임 게이볼그 체력 HP 피통 정리입니다.

 

입장 가능 인원 1~4인
입장 소모 피로도 30
입장 최소 명성 31489
해당 명성치 미만의 캐릭터는 입장이 불가능하다.
지역 버프
'꺼지지 않는 불꽃' 버프가 제공됨 : 기존 110레벨 컨텐츠의 지역 버프와 동일
주간 계정 보상 제한 4회/캐릭터 제한 4개
컨텐츠 시작시 계정 보상 제한 횟수 차감되며, 입장한 캐릭터가 귀속됨
캐릭터 4개가 귀속될시 다른 캐릭터는 입장이 제한됨.
계정 보상 제한횟수, 캐릭터 귀속은 매주 목요일 06시에 초기화
주 3회 입장 가능, 주 1회 보상 획득 가능 (매 주 목요일 06시 횟수 초기화)
컨텐츠 시작시 주간 입장횟수 차감
보상 획득시 주간 보상횟수 차감
코인 및 인형류 소모품 제한
코인제한 4개, 파티단위 귀속
소모품은 인형류 아이템을 제외하고 무제한 사용가능
던전 내 특정 스킬 약화
대상 스킬 : 넨 가드, 궁극의 넨 가드, 축기, 칠링 팬스, 아이스 실드, 슬로우 힐, 큐어, 생명의 원천, 힐 윈드, 치유의 기도, 꼼꼼한 바느질, 밤과 꿈, 내 마음은 루바토
스킬 약화 정보는 코드네임 게이볼그 채널에서 확인 가능.
각 단계 클리어 시 플레이어에게 개인 버프 지급
마지막 단계를 제외한 각각의 단계를 클리어 하면 플레이어들은 개인이 받을 버프를 선택 가능하며, 이 버프는 코드네임 게이볼그 플레이가 끝날 때까지 유지된다.
개인 버프는 등급이 나뉘어져 있으며, 마이스터가 직접 도움을 주는 버프 중 에픽 등급의 버프는 지젤과 게이볼그를 제외한 앞으로 조우할 모든 보스를 지올리트로 변환(!!!) 시키거나, 5초마다 랜덤 스킬 1개의 쿨타임을 초기화, 점프 시 HP 100%회복(쿨타임 2초)' 등의 사기적인 버프를 제공해준다.

 

반응형

던파 코드네임 게이볼그 체력 HP 피통 정리

던전 클리어 보상

모든 것이 계획대로 되고 있다고 믿었을 때가 있었다.
그건 어쩌면 눈앞에 보이는 희망을 놓치기 싫어 만든 단순한 위안이었을 지도 모른다.
나는... 한 치 앞에서 일어나는 일도 모르고 있던, 허울만 좋은 눈뜬장님이었다.
철저한 계산 아래 만들어진 모든 계획은, 단 하나의 진실에 무너져 내려버린 한낱 꿈에 불과했으니까.
이 꿈은... 정말 현실이 될 수 있을까?

예상하지 못한 문제들이 하나, 둘 고개를 들이밀었다.
그리고 이대로는 모든 것이 끝나리라 생각했을 때 그가 나타났다.
처음 만난 사람이었지만, 얼굴을 마주한 순간 알 수 있었다. 아니, 느낄 수 있었다.
그는, 내가 알지 못하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그리고 내가 알지 못하는 그것은 분명 나... 아니 우리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그는 많은 말을 하지 않고, 나에게 그저 한마디 질문을 했을 뿐이었다.
'이번에는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많은 것이 생략된 물음이었지만, 이미 선택을 마친 후였던 나는 알아들을 수 있었다.
내 선택을 말해주자 그는 그저 가볍게 고개를 끄덕였다.
이미 내가 그런 선택을 할 것을 알고 있었다는 듯이.

......

몇 번의 기회가 주어져도 절대 바뀌지 않을 선택이 있다.
지금 내가 이해하고 있는 기술로는 절대 일어날 수 없는 기적과도 같은 일이지만
만에 하나... 혹시나 만에 하나 내가 시간을 돌려 과거로 돌아간다고 해도.
내가 이 생을 다시 한 번 반복할 수 있다고 해도.
이 선택은 절대 바뀌지 않을 것이다.

- 또 다른 왜곡된 시간, 곧 사라질 테네브의 기록 중

 

총평

 

디톡스를 통해 처음으로 플레이 영상이 공개된 이후 선계 업데이트 이전까지의 공백기를 달래줄 컨텐츠로 기대받았으며, 그 후 퍼스트 서버에 업데이트가 된 후 유저들의 반응은 내가 기존에 알던 그 마이스터의 실험실이 맞나 싶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에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다. 하지만 마지막 최종보스인 게이볼그와의 전투는 호불호가 갈리며, 컨텐츠와 함께 업데이트 된 휘장 강화 시스템이 수많은 비판을 받아 졸지에 게이볼그는 마이스터의 실험실, 코드네임 게이볼그 등 엮이기만 하면 컨텐츠를 모조리 망하게 만드는 망조의 기계라는 불명예스러운 별명을 얻게 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