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의류건조기 5Kg 가정용 미니 건조기 사용해봄.
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한일 의류건조기 5Kg 가정용 미니 건조기 사용해봄.

by 짱구의하루 2023. 1. 21.
반응형

한일 의류건조기 미니건조기 사용후기입니다.

반응형

집에 드디어 미니 한일 의류건조기 구매했습니다.

세탁기 위에 올려줘서 바로 수건 건조 해봤는데요.

뽀송뽀송하게 건조 잘 됩니다.

한일전기 미니 의류건조기 HLD-5100W 입니다.

UV살균 기능도있어요.

한일 의류건조기 사용 후기

양말도 테스트로 건조돌리고 있습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좋습니다.

적당한 사이즈에 착한 가격까지 좋은 제품이네요.
고장없이 오래 쓰고 싶네요 저도 집에서 드디어 건조기를 쓰네여.

너무 편하게 잘사용하고 특히 비올때나 겨울에 뽀송뽀송 수건뿐만아니라 다른옷들도 정말 잘사용하는 사람이다보니 이번에 독립시킨 아들집에 하나 사주었습니다.

다른 마트 매장보다 훨씬 싸게 구매해서 좋더라구요.

한일 의류건조기 덕분에 뽀송뽀송한 냄새나니 절대 후회안해요

다른 브랜드랑도 비교도 해봤는데 딱 좋네요.

한일 소형 의류건조기 아기옷 자취 소형 빨래건조로 딱 좋아요.

택배로 오더군요. 박스가 꽤 큰데 기사님들이 수고가 많습니다. 작동 방식이터치기능이라서 버튼작동이 살짝 어색하지만 익숙해지면 괜찮을거 같고 작동법은 쉽고 온도조절 냉풍까지 가능해서 좋음 문 열면 자외선램프 작동됩니다.
수건 7장 건조하는데 2시간 조금 넘게 걸리네요.

말리는데 메케한 냄새가 나는편이라 베란다에 설치하는게 좋을 것 같긴해요. 새 제품이라 처음에만 그럴지도.

 

 

대형건조기 놓기엔 공간이 부족하고 사이즈가 그리 큰것도 아니고 작은것도 아니고 딱 적당하니 좋았고 소음은 좀 있는편이나 베란다 문닫고 쓰면 뭐 신경 안쓰일정도입니다. 여름 장마철만 되면 빨래가 항상 고민이였는데 너무좋네요. 겨울철에 빨래 말리기도 힘든데 딱 좋아요.

 

한일 의류건조기

살펴보기

오픈형 방식이라 작동하기도 편해요. 의류건조기가 신세계라는 말을 체감 중입니다.

혼자 자취하는 분들 꼭 사세요! 두번사세요~!
고영희 한분 모시고 계시고, 어르신이라 털이 많이 빠지는데 옷이나 이불 돌돌이 돌리는것도 한계가 있고,

빨래 후 수건이나 속옷 털 떼는 것도 일이 였는데, 건조기 돌리고 나서 확 줄었었네요.

아주 맘에 들어요.

 

 

혼자 들기 꽤 무거워서 신발장으로 끌고 들어와서 꺼냈어요.
오후에는 수건 먼저 건조를 해봤는데 9장 넣고 두시간 좀 못되니까 다 말랐어요 근데 두꺼운 수건 한장은 덜 말랐더라구요
확실히 털고 널고 안하니까 너무너무 편하고 지금은 속옷이랑 얇은 티 몇장 돌리는데 너무 좋네요.

한일 미니 건조기는 5kg로 딱 좋은거 같아요.

대형 건조기는 가격,사이즈,위치 등 부담스럽고 까다로웠는데요

한일전기 의류건조기는 이 조건들을 다 충족해줘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
격도 너무 좋고 수건과 아이옷만 건조할 생각이라 배수관 설치도 필요없고 콘센트만 꽂으면 되서 편하네요
수건이며 아이옷이며 너무 뽀송뽀송하고 부드러워 왜 진작 안 샀을까 왜 고민만 했을까 지난 세월이 원망스럽네요
꼭 사세요 대만족입니다.

 

 

가뜩이나 좁은 원룸에 부피가 큰 건조대가 거의 상시 펴져있다보니 스트레스였는데 이거 사고나서는 컴팩트하게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되었어요.
게다가 가정집은 되어야 운영할 수 있는 건조기를 나도! 저렴한 가격에 작은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게되어 뽀송뽀송한 세탁물을 느낄 수 있게 되었어요 여러모로 삶의 질이 상승됨을 느끼게 해주는 고마운 물건입니다.

타건조기 사려다가 부피가 너무 커서 고민하고 잇던차레 딱 알맞게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제품이 나와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세탁 후에 바로 의류건조기에 넣어서 좋아요. 소리는 생각보다 좀 더 큰 것 같은 느낌인데요.

조만간 적응하겠지요 저렴하고 무난한 사이즈에 성능까지 좋으면 좋습니다.

좀더 써보고 2차 후기 또 올리겠습니다.

 

한일 의류건조기 미니형

자세히 살펴보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