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에어건 컴퓨터 먼지 청소 캠핑 먼지 털기로 딱이야.
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무선 에어건 컴퓨터 먼지 청소 캠핑 먼지 털기로 딱이야.

by 짱구의하루 2022. 12. 4.
반응형

컴퓨터 본체 청소용 먼지 제거용 무선 에어건 딱이에요.

유튜버 잇섭도 쓴다는 무선 에어건이에요. 요즘은 조금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업그레이드형이 많이 나오고 더욱 저렴해졌네요.

배터리 용량도 많고 충전도 빨리됩니다.

무선 에어건 청소기

차량용 캠핑용으로 딱 좋네요.

캠핑장에서 흙을 털어 낼떄도 좋고요. 자동차에 과자 흘린 것 바람으로 쏴서 떨어트리기도 좋네요.

박스도 택배로 왔는데 파손없이 왔네요. 뽁뽁이로 잘 포장이 됐어요.

 

반응형

 

PC본체 먼지 제거 무선 에어건 A-Z까지 편리하네요.

선풍기 날개 먼지 PC본체 먼지 제거 무선 에어건 A-Z까지 먼지 청소가 편리하네요. 점점 쌓여만 가는 ...

blog.naver.com

다른 에어건 보기


자동차 에어청소 할 때 너무 좋습니다.

차량 내부에 먼지및 부스러기 담배재등 청소하기가 좋았어요.

컴퓨터 먼지청소고 딱이죠.

가끔 냉장고 컴플레셔나 에어컨 컴프레셔 세척으로도 좋았어요.

요즘은 공기청정기에 붙어있는 먼지청소로도 딱이고

집안 창틀 먼지 터는 것으로도 좋았어요.

아이디어 상품 너무 좋네요.

구성품은 다양한 브러쉬가 있었습니다.

5500pa의 강력한 흡입력이네요.

무선 에에건 먼지 청소 딱이에요. 

에어건의 장점

흡입청소기를 둘다 필요한 경우

에어 바람 분사 청소를 원하는 경우

흡입 청소를 원할경우 튜브나 풍선등 주입도 가능!

캠핑중 화로에 공기를 주입해서 화력을 올리고 싶을 경우

모두 무선 에어건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불어내는 기능은 분당 25,000 RPM의 강력한 팬회전으로 강력한 바람을 불어냅니다.

가벼운 280g의 무선 에어건

자세히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