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텐 한일 가열식 가습기 HSPAM-30000W 사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보

올스텐 한일 가열식 가습기 HSPAM-30000W 사용 후기

by 짱구의하루 2022. 11. 26.
반응형

세척이 편한 한일 가열식 가습기 HSPAM-30000W 사용 후기입니다.


올스텐이라서 세척이 간단, 편리합니다.
그리고 가열식 다른제품들도 많이 써봤지만 소음이 적은편이에요.

내돈내산 한일 가열식 가습기에요.

 


한일 가열식 가습기 자세히 보기

 

반응형

한일 가열식 가습기 HSPAM-30000W 후기 입니다.

22년도 제품도 사용해서 마음에 들어 하나더 23년도 제품 추가 구매했습니다.

오늘 도착하고 연마제 제거하고 가동했는데 일단 방문 닫고 안방에 해보니 방이 좀더 따뜻하고 공기가 촉촉합니다 조금 더 건조한 계절이나 개인 환경에 따라 차이는 나겠죠 거실은 안해봐서 어느정도 효과있을진 모르겠어요 근데 아이있는집은 밤에 꺼야할듯요 통 자체로 화상을 입진 않겠지만 분무구가 아주 위험하고 키즈락이 통뚜껑을 안열리게하는게 아니고 버튼을 못누르게 하는거네요 무의미한듯요 그외에는 괜찮아요 전기세는 또 어찌될지 ㅎㅎ

초음파식 가습기가 찬바람이 나와서 비염환자에게 좋지않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고민하다가요.
가열식 가습기를 몇개 비교해 보던중 세척 편리, 소음, 가습량, 가격적당, 디자인 등등을 비교했을때는요.

이제품이 가장 좋아보여 선택했어요. 연마제를 닦고 오늘 처음 사용해보았는데 가열식 가습기는 뜨거운 연기가 나와 위험하지않을까 싶었는데 따뜻한정도이고 기계 자체도 뜨겁다기보다는 따뜻한 느낌이여서 위험한 느낌은 없네요.

 

 

그리고 최고장점인 세척!! 솥만 물로 닦아주고 뚜껑은 수건으로 닦아주면 되니 넘 간편하네요 고장나지 않고 오래오래 사용할수있음 좋겠네요.

가열식 가습기 찾다가 한일에서 나왔길래 한번 사봤어요. 소리도 별로 안시끄럽고 청소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뚜껑 닫았을 때 느낌이 깔끔하지 않은 게 살짝 아쉽네요.

가열식 좋대서 검색하다 구매했는데, 밥솥 스타일인데 이쁘네요. 연마작업은 좀 해야되더라구요. 스텐이고 사용시 세척이 편해서 그건 무지 맘에 듭니다. 단, 첫사용에 갑자기 분무구에서 뭏이 왈칵 뿜어져나와서 좀 무섭네요. 잘 사용해볼께요.

초음파 가습기는 춥고 목이 더 칼칼한거 같아서 사놓고 안쓴지 오래인데 우연히 좋은 가격에 구매하게되서 좋네요..
연마제 제거하고 바로 사용하는데 오늘밤 잘잤으면 좋겠어요.

 

비염 고생중에 만난 가습기예요! 정말 좋습니다. 주변에 널리 추천하려고 해요~~
가습기 고민되신다면 사용해 보세요!! 강추합니다ㅎㅎ

조용하거 따뜻하고 스테인이라서 너무 좋고 깔끔하고 리모컨 있어서 좋고 시간 설정되서 좋아요 단지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부분 빼고는 만족합니다! 시댁에 사두리고싶은데 할인 또 해주셨으면 좋겟어요.


 

한일 가열식 가습기

자세히 보기

 

 


반응형

댓글